(주)웰템은 1989년 창립 이래 20여 년 간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냉동공조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기업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국내외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2015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서 동사는 제어반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오일쿨러, 슈퍼쿨러, 원적외선 히터 등을 선보였다.
특히 동사의 제어반 에어컨은 판넬 내부 운도를 제어하는 자동 지킴이로 제어반 내부에서 고온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여 전기·전자기기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동사의 관계자는 “생산설비의 자동, 정밀제어로 인한 고성능의 제어기기의 고 발열현상으로 생산설비 오동작, 생산기계 수명단축, 생산제품 불량발생 등의 이유로 제어반 에어컨은 사용 시 설정온도 제어기능이 있어 기계수명 연장 및 제습효과로 고장을 예방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은 2005년 창원컨벤션센터의 개관전시회로 처음 개최되었으며, 지난 10년 동안 경남을 중심으로 한 우리나라 기계산업 발전에 주춧돌 역할을 해왔다.
올해는 13개국 182개 업체가 428개 부스규모로 참가하여, 950개 품목을 선보이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소개한다.
우리나라 최대의 기계산업단지라는 지역 특성에 맞게 스마트공장 구현을 위한 각종 센서 및 제어기기, 네트워크 시스템, 설계 및 공정해석프로그램, 각종 측정기기 등 혁신적인 공정관리 솔루션들을 중심으로 한 FA기기와 금속가공기계, 금형·공구, 유공압기기, 부품소재, 발전기자재 등 9개 분야가 전시되어 자동화산업의 국내외 최신기술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주)웰템 www.weltem.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냉동공조기 기술을 선도하는 (주)웰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