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청윤활제 전문기업 정우케미칼(신선건 대표)이 지난 SIMTOS 2016에서 동사의 주력 아이템인 방청, 윤활, 세척, 보호제 등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녹슬고 찌들고 뻑뻑하고 삐걱거리는 모든 곳에 다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만능오일 J-225(이이오방청윤활)를 전면에 내세웠다. 침투, 세척, 방청, 윤활 기능을 모두 갖춘 이 제품은 가정에서부터 산업현장까지 다방면의 활용성을 자랑한다.
만능오일 J-225(이이오방청윤활)
충분히 흔들어 적당한 거리를 두고 분사하는 작업만으로 제품은 각종 기기 장비의 부드러운 작업을 수행하게 함으로써 잡음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또한 습기를 물체로부터 분리시켜 습기 차단에도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녹을 분해시킨 자리에는 다시 녹이 나지 않도록 하는 탁월한 방청효과도 제품의 큰 장점이다.
정우케미칼 관계자는 “녹슬고, 찌들고, 뻑뻑하고, 삐걱거리는 모든 곳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상했다”며 “기계와 기구, 공구 등 다양한 곳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시켜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정우케미칼은 외산의 세척제, 윤활제, 방청제, 보호제 등에 대한 국산화를 이끌어 온 기업으로 이이오방청윤활 외에도 스케일제거제, 녹제거제, 금형특수 방청제, 기계탈지 세척제, 고광택 금형세척제 등을 각종 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우케미칼 www.jwchem.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녹슬고 찌들고 뻑뻑한 모든 곳에 ‘만능오일’ 하나만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