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대호냉각기는 1985년 냉동기 설비업을 시작으로, 1993년 냉각기 전문업체로 거듭나 연구실장비에서부터 산업현장 열매체장비에 냉각능력을 극대화시키는 냉각수 열교환 장비에 이르기까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만반의 체제를 갖추었다.
(주)대호냉각기는 이번 BUTECH 2015을 통해 주력제품인 다양한 냉각기 제품을 선보였다. 당사의 냉각기는 불합리한 현장조건으로 생산량이 저하될 EO와 이형제 및 이물질로 인한 실내 작업조건이 안될 때 용이하다. LCD 화면을 통해 기계이상 유무 체크가 가능하고, 온도 컨트롤 설정을 광범위하게 할 수 있으며, 정전 후 자동복귀운전기능을 한다. 또한 역상방지 및 전류감지회로가 내장되어 있고, 냉온수 겸용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바퀴가 장착되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이번 BUTECH 2015는 부산시와 부산기계공업협동조합, 부산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산업마케팅연구원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공동 주관했다.
2003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격년마다 개최되는 기계대전은 올해 7회를 맞았다. 대대적인 해외홍보와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경기침체로 국내외 많은 전시회가 어려움을 겪었던 2013년에 비해 20%의 신장된 규모인 25개국에서 500여 개사 1,650여 개 부스로 벡스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31,476m2)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주)대호냉각기 www.daehocooler.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냉각기 전문기업, (주)대호냉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