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유압의 TWIFIT 650
최근 하이브리드 사출성형기를 통해 에너지 절감에 이바지하고 있는 동신유압이 한국기계전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동신유압의 TWIFIT 650은 1대의 설비로 2대의 효과를 낼 수 있어 설치면적 축소로 인한 공간활용도 극대화 및 설비 투자비용 대비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한다. 2클램핑 형체장치에 의한 순차적 동작으로 공정 시간을 단축하고, 계량 전용 가소화 장치에 의한 균일한 가소화로 사이클 타임 단축 및 재현성 향상이 가능하며, PLUNGER 사출 장치로 중량 편차를 최소화했다.
또한 EVOLUTION 170은 하이브리드 유압 서보 시스템을 적용해 가동 소비전력을 30~70%가량 절감했고, 형개/폐 비례밸브를 적용해 위치 제어 정도를 향상시켰다. 정밀금형 성형을 위한 원 실린더 구조로 일반 사출 속도 120㎜/s를 구현했고, PTPM 220(Pro Table Pc Molding Machine) 역시 하이브리드 유압 서보 시스템을 적용해 우수한 성형 성능을 실현했다. 고속 사출(500㎜/s) ACC 및 사출서보밸브가 적용됐고, 고재현성, 고응답성, 고정밀제어를 자랑한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동신유압, 기계전서 사출성형기 기술력 뽐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