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오전기상사 이상익 대표
Q. 회사에 대한 소개.
A. 삼오전기상사는 GE조명, 야아크, 신동아, 파나소닉 등의 대리점으로 33년 동안 전기 자재 유통분야에 종사, 전기 자재 업계의 대가로서 지금까지 인정받아 왔으며, 축척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 현장에 차별화된 제품 공급에 앞장서고 있다.
Q. 동사가 취급하는 제품의 특징은.
A. 야아크 YCS Type은 Flexible Tube에 적용되는 콘넥터로 One-touch Type으로 특허출원중인 제품으로서 내유성, 내수성, 난연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Flexible Tube인 YFT Type은 고장력, 고신축성으로 가볍고 복원력이 뛰어나며 내유성, 내수성, 난연성이 특징으로, 내경이 매끄러워 전선 삽입이 용이하여 작업이 편리하다. 주로 공작기계, 로봇, 산업기계, 자동화 기계, 조선소, 자동차라인 등에 사용된다.
이 외에 삼오전기상사는 산쿄자외선, CE조명, LED 등 다양한 제품들을 라인업 해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Q. 회사의 향후 목표는.
A. 지금은 유통의 발달로 인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었지만 예전에는 물품 구매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좋은 물건을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대가 오늘의 발전된 유통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삼오전기상사는 산업용 조명 및 기타 전기 자재 판로의 잔뼈가 굵은 업체로, 이러한 고객들의 편리한 제품 구매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여 고객의 가치를 더욱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다.
삼오전기상사 www.samoe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