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맥스코리아는 1986년에 창립되어 유럽 제품들의 일반 공작기계설비, 부품세척기계, 철강용 금형공구기계 및 부품 등을 전문 취급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SIMTOS 2016에서 유니맥스코리아는 다양한 소재를 취급하는 HOSO Metal사의 제품들을 신규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유니맥스코리아 관계자는 “HOSO Metal사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은 여러 유럽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적용되고 있다”며 “이 기업은 고객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 R&D를 통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30개 이상의 국가(독일, 미국 포함)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이다”라고 설명했다.
유니맥스코리아는 이번에 정교한 디자인을 소화하는 배터리 용접봉, 세밀한 배합으로 높은 경도와 전도성을 인정받은 용접 Cap tip, Spot 용접 전극, 텅스텐 봉, Seam 용접 휠 등 다양한 용품들을 전시했으며, 그 외 PCD 가공 방전 휠, EDM 전극 등 합금 제품들로 HOSO Metal사의 우수성을 공개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니맥스코리아 www.unimex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