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적인 기술로 케이블 체인을 제작하고 있는 케이비비가 6월 28일(수)부터 7월 1일(토)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KOFAS 2023)에 참가했습니다.
다양한 자동화 기술과 로봇 등의 총망라된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에서 케이블의 단선을 방지하는 등 작업 공정을 안전하게 기여하는 케이블 체인을 공개함으로써 관심을 가지는 기업들이 많았다는 후문입니다.
동사가 제공하는 케이블 체인은 플라스틱 케이블 체인인 ‘케이마스터체인(K-MASTER Chain)’과 스틸 케이블 체인인 ‘케이스틸체인(K-STEEL Chain)’으로 구성됐습니다.
케이마스터체인은 커버 타입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드라이버로 쉽게 커버를 탈착할 수 있어 길이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고 사용 중에 케이블을 유 용하게 교체할 수 있고, 3중 접촉 구조의 스토퍼를 채택함으로써 처짐에 대한 강도를 보안했습니다.
또한 고하중을 견딜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수 있는 케이스틸체인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케이스틸체인은 스틸 소재로 제작돼 염분이나 해수 등 부식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한편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은 창원시가 경상남도와 함께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해 독일, 미국, 일본 등 15개국 104개사가 참여한 298부스 규모로 개최됩니다. 전시품목은 △자동화공장 및 설비 △로보틱스 △IT기술 △시험검사 및 계측기 △소재/부품 분야 등 전문 분야로 구성됩니다.
이 포스팅은 산업포털 여기에 에서 제공합니다.
더 많은 뉴스 및 산업 정보는 "여기에"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