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정보/모터.펌프.콤프레셔.냉동공조

비스멕코리아, 스마트 사출공정위한 라인업 확장!


유럽내 혁신적인 합리화 장비회사로 거듭나고 있는 이탈리아의 VISMEC(이하 비스멕)이 고품질의 하니컴제습기를 국내에 도입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슈퍼비전 시스템과 로드셀 ‘FLUX’을 도입하며 국내시장 선점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사진. 슈퍼비전 시스템 관계도>


현장의 무인화를 실현하는 슈퍼비전 시스템은 컨트롤러 시스템의 일환으로 비스멕의 원료이송시스템 컨트롤러와 무선랜을 연결하면 원로이송과 제습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사무실의 노트북과 스마트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비스멕의 이 시스템은 타사 대비 훌륭한 가격 경쟁력으로 인해 고객사들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사진. 로드셀 ‘FLUX’>


이송 원료 중량 감지 시스템인 로드셀 FLUX 역시 비스멕 특유의 아이디어와 기술이 녹아있는 제품이다. 실시간으로 원료 사용량(이송량)을 감지해 총량을 컨트롤하고 데이터화 할 수 있는 FLUX를 통해 실질적인 원료 재고 관리가 가능해지고 비스멕 제습기와 연결될 경우 줄어드는 원료량에 맞춰 풍량이 자동으로 줄어들어 에너지 절감 및 원료 보호에 도움이 된다.


비스멕의 한국지사인 비스멕코리아 이주용 이사는 “FLUX를 장착할 경우 해당 원료의 사용량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될 뿐더러 시간, 월간, 연간 등 기간별 원료 소모 데이터가 축적돼 실질적인 원료의 재고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그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의 슈퍼비전 시스템와 로드셀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하니컴제습기를 비롯해 비스멕 라인업 구축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비스멕코리아, 스마트 사출공정위한 라인업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