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Data 검증 및 가공속도의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해 온 씨아이엠에스주식회사가 4월 9일 부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에 참가해 장비 시뮬레이션을 시연했다.
이날 소개된 VERICUT 솔루션은 정확한 형상검증과 가공속도의 최적화를 통해 가공시간을 단축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최적화 솔루션으로, 이미 현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제품은 기계 가공 전 공구간섭과 장비 충돌을 검증하고 디자인 파일과 비교해 과/미삭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형상검증까지 수행해 최적의 가공속도를 자랑한다. 씨아이엠에스의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은 정교하면서도 효율적인 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관계자는 "고속가공 및 5축 장비에서 장비 출돌은 엄청난 손해를 가져온다"며 "이를 실제장비의 구조를 통해 사전에 확인함으로써 현장에서는 손해를 줄이고 공정을 효율화 할 수 있다"고 제품을 소개했다.
한편, SIMTOS2014는 국제화, 대형화, 전문화를 통해 세계 4대 공작기계전시회의 명성을 이어왔다. 특히 전체 참가 업체의 58.8%가 해외 참가업체로 이루어진 이번 전시회에는 SIMTOS 역사상 처음으로 국내업체보다 해외업체 전시면적이 넓어졌다. SIMTOS2014 사무국이 직접 초청한 유력바이어 600여명을 포함한 5,000여명의 해외바이어 및 참관객이 방문하는 SIMTOS2014는 이미 세계 주요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해외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다.
씨아이엠에스주식회사 www.ci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