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기업탐방

대광기계공업, 수직형 원료교반기로 플라스틱 산업 일조!

인물.jpg 

대광기계공업 백갑수 대표

 

 

대광기계공업은 사업을 시작한 이래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수직형 원료교반기(Vertical Material Mixer)를 공급해오며 국내 플라스틱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특히 1991년 수직형 원료교반기 특허를 취득한 이래 지금까지 이 시장을 선도해온 동사는 오랜 노하우를 통해 더욱 완성된 원료교반기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플라스틱 수지와 안료를 섞어 플라스틱 제품의 색을 입히기 위해 사용되는 이 수직형 원료교반기는 기존에 사용되던 혼합기의 결점을 보완한 수직형 혼합기로 설치 면접이 좁다. 기계 내부에 스크루가 장착된 와류식 혼합기로서 원료 투입과 동시에 혼합이 완료되기 때문에 전력소모 및 인력낭비, 원료낭비가 적으며, 내부구조가 간단해 고장이 없고 보수가 용이하며 유지비가 적게 든다.

 

특히 오랜 시간동안 현장에서 활용되며 품질을 인정받았기에 별도의 영업 없이도 고객들이 찾아준다는 것이 대광기계공업측의 설명으로, 이는 기계의 품질이 뛰어남을 뒷받침한다.

 

한편 대광기계공업 백갑수 대표는 “동사의 수직형 원료교반기는 특히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당사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기계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대광기계공업, 수직형 원료교반기로 플라스틱 산업 일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