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우인더스(주)(이하 창우인더스, 대표이사 이동우)는 완벽한 Cutting Line 구축을 목표로 매뉴얼에서부터 초고속절단라인까지 명실 공히 세계 최고의 기계들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동사는 비엘엠(BLM), 아디제(ADIGE), 싱귤러(SINGULAR), 아이엘씨(iLC), 마크(MACC), 레보(Re-Bo), 레녹스(LENOX), 아마다(AMADA), 프리지(FRIGGI) 등을 통해 국내 모든 철강재 및 비철금속 산업에서 Saw Cutting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하고 있다.
창우인더스는 이번 SIMTOS 2016에서 이탈리아 ADIGE의 완전 자동 CNC 톱기계(Automatic Sawing Machine)를 선보였다. 이 기계는 단단한 튜브와 단면을 최대 직경 102㎜까지 절단하고, 특히 짧거나 중간 길이로 소재를 절단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철, 알루미늄, 황동, 고인장강도의 합금강 같은 서로 다른 재료들이 최상의 절단 능력과 생산성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완전 자동 CNC 톱기계(Automatic Sawing Machine)
옵션에 따라 1개 또는 2개 절단이 가능하며, 2개씩 절단 시 최대 직경은 Ø40㎜이다. 이 기계는 표준형(원형, 사각, 직사각) 재료와 특별한 프로파일 절단 공정을 잘 수행해 낸다. 기계의 간편한 배치, 강한구조설계, 기계조립에 고급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지속적인 생산 작업이 가능하고 가볍고 두꺼운 스틸튜브에도 아주 적합한 이상적인 장비이다.
창우인더스 관계자는 “철저한 고객 니즈 모니터링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Before Service 및 After Service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창우인더스(주) www.chang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