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LEVELLER FEEDER
1987년에 설립된 영림기계(주)(이하 영림기계, 대표이사 원경순)는 프레스 자동화장비 업체로서, 동사는 이번 SIMTOS 2016에서 ‘NC LEVELLER FEEDER’을 선보였다.
NC LEVELLER FEEDER는 AC 서보모터를 사용함으로써 필요한 이송 길이 조절이 용이하고, Coil Insert Device가 부착되어 있어 코일 투입 시 작업자가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또한 이 장비는 상 교정 Roll과 이송 Roll이 연동하여 작동하는 Release 장치가 부착되어 있으며 Pass Line 상하 조절은 전동식이어서 조작반에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Leveling Roll의 입하량 조절은 전동식이므로 조작반 S/W만으로 이루어지고, 설계 시 3D 설계툴을 이용하여 사전에 응력해석이 가능함으로서 장비의 내구성 및 고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디자인 변경도 가능하다.
NC LEVELLER FEEDER
영림기계의 한 관계자는 “한 가지 목표를 향해 달려온 노력과 땀이 헛되지 않아 그 동안 인연을 맺었던 수많은 고객사들의 많은 조언과 지도 편달 덕분에 저희 장비의 품질이 향상되었고 그 사랑을 바탕으로 오늘의 영림기계로 성장하게 되었다”며 “항상 열린 마음으로 창조적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발전시켜 끊임없이 품질을 향상시킬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림기계(주) http://youngr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