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Vero Software, 헥사곤과 인수합병으로 ‘활기’



Q. Vero Software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린다.
A. Vero Software Group(베로 소프트웨어 그룹, 이하 베로 소프트웨어)은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CAD/CAM/CAE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금형부터 판금, 석재, 목재 등 설계부터 가공 및 검증까지 제조 산업의 효율성과 가치 향상을 위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산업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에는 2축부터 5축까지 자동화를 바탕으로 금형산업에 특화된 하이앤드 CAM 솔루션 WorkNC를 비롯해 Edgecam, VISI, Surfcam, Alphacam, Randa 등과 3D 커뮤니케이션 뷰어 PartXplore가 있다.


Q. SIMTOS 2016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A. 최근 진행된 Hexagon AB(이하, 헥사곤)와의 인수합병을 통해 대내외적 시장 확대와 사업규모 확장, 신규 제품 런칭 등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때문에 이번 전시를 통해 당사의 인수합병 소식과 더불어 이를 통해 제조 산업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세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을 알리고자 참가했다.


<사진. SIMTOS2016에 참가한 베로소프트웨어>


Q. 금형업계에 다양한 CAD/CAM 소프트웨어가 출시되어 있는데, 베로 소프트웨어만의 경쟁력이 있다면.
A. 국내를 비롯해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 각광받고 있는 금형산업에 특화된 하이앤드 CAM 솔루션 WorkNC가 고객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는 이유는 다양한 자동화 기능으로 누구나 안정된 가공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표준파일은 기존에 활용하던 모든 가공공정을 저장, 관리하는 등 기업 노하우의 데이터베이스화를 실현한다. 때문에 유사 작업에서의 활용은 물론, 표준화된 가공 프로세스로 초보자도 높은 품질과 일관성 있는 가공을 재현할 수 있다.


더불어 베로 소프트웨어는 고객의 Needs에 맞는 Total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오랫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제조 산업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군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헥사곤과의 인수합병을 통해 보다 넓은 범위에서 다양한 기술적 교류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베로 소프트웨어 www.verosoftware.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Vero Software, 헥사곤과 인수합병으로 ‘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