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특수 브레이징 기술이 실린, 원진산업의 ‘금형 냉각쿨러’




Q. 원진산업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린다.
A. 원진산업은 수십년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특수 초경 브레이징과 다이캐스팅 금형 냉각쿨러를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다. 특히 당사는 전문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국내 뿐 아니라 일본, 프랑스, 독일, 이태리, 폴란드 등 유럽 10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에서까지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Q. 해외에서도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비결이나 경쟁력이 있다면 무엇인가.
A. 단연 품질이라고 할 수 있다. 당사는 특수 브레이징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냉각쿨러를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누수와 결함이 없을 뿐더러 SUS304를 사용해 녹 발생 및 노즐 막힘이 없다.


보통의 업체들은 원활한 A/S 진행을 경쟁력이라 말하지만, 원진산업은 A/S 자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고 자신한다. 때문에 해외에 따로 A/S 관련 지사를 운영하지 않음에도 활발한 수출이 이뤄지는 이유는 바로 제품의 품질 경쟁력이다.



Q. 국내 금형산업이 많이 침체기인데, 이를 타개하기 위해 원진산업은 어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A. 현재의 아이템만으로는 절대 기업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항시 시장동향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며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당사는 매해 해외전시를 10회 이상 참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세계에 원진산업의 우수한 냉각쿨러를 알림과 동시에 해외 시장동향을 적극적으로 살펴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원진산업 www.wjind.com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특수 브레이징 기술이 실린, 원진산업의 ‘금형 냉각쿨러’